Loading...
체험단 안내 및 포인트 환불 규정

무료체험단 안내

1. 마이인플루언서는 블로그체험단 중개자이며,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정보, 블로그체험단 진행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캠페인 등록 업체에게 있습니다.

2. 캠페인 생성 이후 신청자가 1명 이상의 경우 부터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유료체험단 안내

1. 마이인플루언서는 블로그체험단 중개자이며,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정보, 블로그체험단 진행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캠페인 등록 업체에게 있습니다.

2. 마이인플루언서는 블로그 체험단 모집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캠페인 등록 내용에 명시되어지 아니한 항목들에 대해서는 일체의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생성 이후 [신청자가 1명 이상]의 경우 부터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4. 캠페인 [검토중]단계에서는 캠페인 취소 요청시 [반려]처리를 통해 포인트 환급이 100% 가능합니다.

5. 캠페인 [섭외중]단계에서는 캠페인 취소 요청시 모집된 인원을 제외한 포인트 환급이 가능합니다.

6. 캠페인 진행중 체험단 블로거의 연락두절, 등록 지연시 업무 정상화를 위한 사후 처리를 지원합니다.

7. 캠페인 진행중 자사측 귀책 사유가 아닌 경우 수정, 컨펌, 블로거 셀렉은 불가능합니다.

8. 캠페인 진행중 자사측 귀책 사유가 아닌 (7)에 해당 되는 항목은 직접 블로거와 소통하셔야합니다.

9. 캠페인 진행중 모집 딜레이가 지속 될 경우 모집을 중단 한 후 다음 진행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잔여 인원분은 포인트로 환급 됩니다.

10. 해당 계약의 명시되지 않은 항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카카오 알림톡 규정

1. 진행도중 포인트가 부족하면, 알림톡 발송이 중단됩니다.

2. 알림톡 발송 실패 시 대체 문자가 발송됩니다. 대체 문자 발송 단가 : SMS 50 포인트 / LMS 100 포인트

포인트 환불 규정

1. 구매하신 포인트 환불은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3개월 이내에만 신청가능 합니다.

2. 구매하신 포인트를 사용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3개월이 지나면 환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3. 포인트의 구매 및 환불 신청은 마이인플루언서 공식 웹사이트, 모바일웹에서만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방법 : 고객센터 > 1:1문의 > 분류 '환불' 선택 후 문의글 작성)

4. 포인트 환불 시 최초 결제수단으로환불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