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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비용 입금을 받기 위해 신분증을 등록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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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마이인플루언서입니다.

구매 비용 및 포인트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라는 궁금증을 가지실 수 있으십니다.

고용 노동부 혹은 정부에서 배포한 공식 문서는 아니지만
비용 지급 시 왜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한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805282
 

신분증은 저희가 개인정보를 이용하기 위해 요구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저희는 세금 납부를 위해 지출 금액을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만 리뷰어분들께 입금을 하게 되면 지출 금액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증빙 자료가 없어 세금 신고에 어려움을 겪곤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지출에 관한 증빙 자료를 남기기 위해 리뷰어분들께 신분증 사진을 첨부해달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3.3% 공제없이 실구매하신 금액으로 페이백 해드리지만, 세법에 의한 신고가 되므로 지출증빙을 위해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신분증은 1회성으로 본인 확인 후 폐기하고 있으니 개인정보 유출에 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업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꼭 필요한 절차이므로 넒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세금신고가 불가능하신 분은 구매후기 캠페인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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